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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안내

한주금속의 100여가지 다양한 제품들은 세계 유수의 자동차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ENGINE Part

Intake System은 엔진 실린더에 연료/공기 혼합물을 실린더 헤드에 있는 흡입 포트에 고르게 배분하는 Intake Manifold와 그 커버류를 일컬으며, 엔진의 효율과 성능에 있어서 중요한 기능을 한다. 또한, 엔진의 연료 분사장치, 쓰로틀 바디 및 전장품등의 부속품을 탑재 고정하기도 한다.

EGR (Exhaust Gas Reciculation) system은 자동차 배기 가스중의 질소화합물(NOx)을 저감 시키기 위해, 가솔린/디젤 엔진에서 배기가스 일부를 엔진 실린더 연소실로 순환시켜 재연소 시키는 기능을 한다. 고온의 배기가스 온도를 낮추기 위해 외부 공기를 혼합하기 때문에, 정확한 유량 관리를 위해 관로상의 치수 확보 및 기밀성이 요구 된다.

대부분의 자동차 엔진은 연소시 발생한 열을 수냉 시스템을 사용하여 적정 수준으로 냉각을 시켜 연소 효율을 확보 하며, 엔진 및 주변 부품의 내구 수명을 확보 한다. 이를 위해서는 냉각수 이동 경로 상의 기밀을 유지 하면서 복잡한 형태의 수로 확보가 필요 하며, 중력 주조 공법으로 생산한 Aluminum 재질의 water pump 및 thermostat housing 과 같은 주조품이 사용 된다.

대부분의 내연기관을 갖는 자동차의 경우, 주행 시 운전자의 필요에 따라 엔진에서 발생한 동력원을 적정한 토오크 및 속도로 조정 할 수 있는 자동변속기를 장착하고 있으며, 이 자동변속기에는 내부의 동력전달기구를 제어하기 위한 작동유의 관로 확보 및 순환을 위한 Oil Pump가 필요하다. 또한, 내외부의 부속품 지지 하며, 내부의 작동유 누유를 방지할 수 있는 cover류가 필요 하며, 높은 내구성과 경량화를 확보할 수 있는 Aluminum 재질의 저압/중력 주조품이 사용 된다.

가솔린/디젤 엔진의 경우, 적은 연료 사용으로 높은 연소 효율을 얻기 위해서, 배기가스의 압력을 활용해 흡입된 연료/공기 혼합 가스를 압축하여 엔진의 실린더내로 공급하는 Turbo charger 가 사용 된다. 이 Turbor charger는 배기 가스의 높은 온도에 대한 내구성을 확보 하면서, Sand core를 사용한 정확한 유로 형상 유지와 조립면상의 정밀한 치수 및 기밀성 확보가 필요 하다.

Manifold Inlet Ass'y(GDC)

Manifold Upper Inlet(GDC)

Manifold Cover(GDC)

Gasoline Intake Manifold(GDC)

Dissel Intake Manifold(GDC)

Dissel-소형ENG EGR Housing(GDC)

Dissel-상용ENG EGR Housing(GDC)

EGR Pipe Ass'y(GDC)

Dissel-대형ENG EGR Housing(GDC)

Dissel ENG Thermostat Housing(GDC)

Gasoline Thermostat Housing(GDC)

Gasoline Thermostat Housing(GDC)

EGR WATER PUMP Housing(GDC)

Tran. Front Cover(GDC)

Tran. Oil Pump Cover(GDC)

상용 ENG Compressor Housing(GDC)

Gasoline ENG Compressor Housing(GDC)

Diessl ENG Compressor Housing(GD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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